메뉴

1급 CS 강사

자격관리기관정보 교수진소개
민간자격 등록 번호 : 2016-002979(교육부)
본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었으며, 자격관리 및 자격증 발급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자격등록기관 : 한국직업능력개발원
자격발급기관 : 한국자격검정진흥원
대표자 : 민소정
연락처 : 02-6462-3704
주 소 : 서울특별시 테헤란로 108길 25 대동빌딩 5층
CS강사란?
CS강사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Business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기획, 고객응대,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,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교육하는 전문가입니다.
강의계획
  • 1강 : 서비스개론 & 고객만족경영
  • 2강 : 고객접점(MOT)분석
  • 3강 : 모니터링의 이해
  • 4강 : 비즈니스매너(Ⅰ)
  • 5강 : 비즈니스매너(Ⅱ)
  • 6강 : 이미지메이킹(Ⅰ)
  • 7강 : 이미지메이킹(Ⅱ)
  • 8강 : 교수기법
  • 9강 : 직장내 성희롱 예방과 대처방법
  • 10강 : 보이스트레이닝
  • 11강 : 코칭스킬
  • 12강 : 콜센터 CS관리
  • 13강 : 불만고객응대(VOC)
  • 14강 : 서비스리더십
  • 15강 : 서비스커뮤니케이션
  • 16강 : 프리젠테이션 스킬
  • 17강 : 취업스킬 (Ⅰ)
  • 18강 : 취업스킬(Ⅱ)
  • 19강 : 커뮤니케이션 스킬
  • 20강 : 퍼스널컬러
진로 및 전망
  • 취업희망자, 이직예정자, 직무능력 강화 내아이 교육
활용유형
  • 기업체, 직업교육훈련기관, 서비스직종, CS강사